Log inSign up
제비
1,665 posts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 마티어스 좋은점 ✷ ➊ 수행인이 코트 벗어주는걸 보고 ❝거슬림을 느낌❞ ➋ 수행인 코트 입은거 보고 뒷북치는 것도 아니고 수행인이 코트 반쯤 벗었을때 이미 거슬린다고 표현함 ➌ 직접 내려서 입혀주는게 아니라 차창 두드림 ➍ ❝노크하듯❞ ✘✘ 미친거야
새로만든계정이에요옛트칭구들을찾습니다...
Joined August 2024
144
Following
1,056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16
    울빌 얘기 디엠말고 스핀으로 하자 히히📮
    https://d320v6c020sgby.cloudfront.net/1672894881411.png
    제비의 리퀘박스
    From spin-spin.com
    36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31, 2025
    한가인 새벽까지 낙원의 이론 TTS 듣다가 오열했대 어디서 울었는지 궁금하다 독서노트 보여죠요
    00:00
    961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7, 2025
    〰️퓰리처 사진전 후기〰️ 출입 “과거가 미래를 구할 수 있는가?”라는 문구로 시작해서 퇴장 “무기는 파괴할 뿐이지만 사진은 삶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끈다”로 끝나는 전시 인터넷으로 다 볼 수 있는 사진을 굳이 전시장에 와서 볼 필요가 있을까? ㄴ 있었어𓈓 너무너무 만족🫶🏻
    user avatar
    전시정보공유해드림🎨
    @__umoaye__
    Oct 14, 2024
    여러분 12월 2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풀리처상 사진전이 열립니다! 제 2차 세계대전부터 이스라엘-팔레스타인끼지 현대사를 담은 사진전이래요!! 슈퍼얼리버드 링크 : mobileticket.interpark.com/goods/24014835…
    87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un 22, 2025
    ✷케이팝 데몬 헌터스✷ 봄 ➊ 나 우울한 정서의 여주 좋아하는데 루미가 딱 그래 ㅋㅋ ➋ 헌트릭스 노래가 너무좋음 대체 소다?팝? 사자보이즈가 왜 상 받은거애요? ➌ 특히 이부분 벅차올라 ➍ 호랑이가 해태상으로 들어가는 장면 넘 좋더라 시청역 환구단 근처 해태상 볼때마다 떠오를듯💓
    00:00
    79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31, 2025
    Replying to @zebby2023
    한가인 줄줄 울면서 본 추천작들 이야기하는데 제목말고 ‘조강은’ 필명말하길래 놀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아더헤븐 눈물 줄줄 나지 🥹
    00:00
    42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16, 2025
    맛있다 ₍ᐢɞ̴̶̷.̮ɞ̴̶̷ᐢ₎ 개별포장이라 비누인줄 알았는데 펑리수였음 반짝반짝 펄처럼 빛나는 쿠키가 파삭파삭거리는식감이 재밌고 파인애플잼이 호박고구마 꿀나오게 잘 구운 것 같은 질감이라 맛있어용🫶🏻
    user avatar
    송차이 • 대만 여행
    @songcaiii
    Oct 20, 2024
    대만 친구가 요즘 현지인들 사이에서 뜨는 펑리수라며 선물로 보내줬는데 맛이 심상치 않다..(좋은 의미)
    23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ul 27, 2025
    #로판트친소
    4.4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Apr 12, 2025
    카카페에서 미공개 외전이 나온다고 광고해서 카카페에서 미공개 외전이 나온다고 트윗했더니 너 때문에 김수지 작가님이 욕먹으면 어쩔거냐고 잡도리< 이게 맞아? ㅠ ㅠ 저 광고 문구 때문에 작가님이 피해볼 것 같으면 𝓀𝒶𝓀𝒶𝑜𝓅𝒶𝑔𝑒 에 항의하세여 ㅠ ㅠ 왜 소식 공유한 사람한테 그러세요𓈓
    user avatar
    버들
    @fhvkswwillow
    Apr 12, 2025
    <상수리나무 아래>의 외전은 리디북스에서도 동시 연재된다고 합니다.
    3.7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Apr 21, 2025
    아니근데 이렇게 예민한 사람들은 애초에 왜 이런걸 트위터에 쓰는거임 일기장에쓰면 되잖아 아니근데 트위터가 일기장이라면 할말은 없지 어니근데 트위터는 사회관계망서비스잔니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1.3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Aug 22, 2025
    요즘 후회남 로설 업보 → 후회 걍 2단계로 압축 된 게 많아서 아쉬워 소설 시작하자마자 대뜸 업보 쌓고 있고 둘이 좋았던 시절 입전개로 스피드하게 넘어 가고 이런 거 말고 후회할 짓을 하는 순간에 이미 내가 몰입해서 둘의 관계가 파탄나는 것이 안타깝고 그렇게 되는 과정이 괴로운 걸 보고파
    1.9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20, 2025
    맞다 그래서 내가 직접 읽어보기 전에는 남들이 왜 좋아하는지 짐작조차 할 수 없는 평범한 문장/대사였는데 읽고 난 후에는 내가 그 이야기를 알고 그 인물들을 이해하고 나서는 오열하게 되는 그런 문장들이 있어 ...
    user avatar
    해
    @da2brxxk
    Jan 20, 2025
    요샌 그런 것들이 좋음 명대사를 위한 명대사 멋진 단 한 문장을 위한 단 한 줄 그렇게 똑 떼놓고 봐도 멋들어진 문장이 아니라 별 수식언 없이 수더분하더라도 그 한 문장을 위해 작품이 차곡차곡 쌓여서 비로소 그것이 심금을 울리게 되는 … 그런 명문장 ……. 작품 전체와 공명하는 문장ㅜ
    1.5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Jan 19, 2025
    디어프레야 명대사
    7.7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Aug 23, 2025
    이유진 신작 잔잔한 힐링물이지만 매우 19금이 대체 뭐야? 조용히 섹;만 하는 소 설인가요 ? 너무기대돼
    1.3K
  • user avatar
    제비
    @zebby2023
    Feb 24, 2025
    제비선정 미구엘 명대사 그 애를 다시 돌려 주세요 살아있는 똑같은 비비를 내게
    1.5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