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김호잇
50.1K posts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책 ‘맥주탐구생활’ ‘칵테일탐구생활’을 쓰고 그렸습니다만 술은 가리지 않고 좋아합니다. 본업은 일러스트레이터 ➰ Studio-blackout.kr 모든 알림 꺼놓음. 유튜브 놀라오세요➰
seoul
litt.ly/studio_blackout
Born February 5
Joined June 2010
486
Following
8,519
Followers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Oct 14, 2024
    치실을 왜 그쪽에
    user avatar
    宮本牛乳
    @saibansho
    Oct 13, 2024
    フロスの使い方間違ってますよ #歯ロゴ
    1.5M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Apr 5, 2022
    이사갈 동네 분식점 앞을 지나가는데 피카츄 돈까스가 보이는거야. 너무 반가워서 하나 주세요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피카츄가 아니라 곰돌이네? 얘 귀 어디갔어요? 물어보니 저작권 때문에 사라진지 오래됐다고😂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Jan 1, 2018
    내가 삿포로 료칸에서 기대했던 모든 걸 누렸다. 천국이야🌨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Jun 26, 2022
    다진 마늘과 파를 태우듯이 볶은 뒤, 버터를 잔뜩 넣어 소스를 만들고 명란과 함께 비벼낸 명란 버터 우동. 명란의 감칠맛에 빠다의 농후한 맛 + 이시마루 우동의 쫀쫀함이 더해져 미친듯이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May 10, 2022
    한국 드라마 볼 때마다 맨날 했던 생각. 이 글 읽으니 나의 해방일지 보고싶어졌다.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May 28, 2023
    귀는 거기가 아니잖여
    585K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Jan 23, 2023
    우리집 고양이 예쁜 짓 좀 봐주세요. 설날이라고… 손재주 부린 것이 기특하네요^^
    363K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Nov 2, 2024
    본투비 전라도 출신으로서 수도권 올라오자마자 이런저런 압박으로 사투리를 지울 수 밖에 없었는데. 경상도 출신들이 20년 넘게 사투리 잘 쓰는 거 보자니 지역적 격차를 안 느낄 수가 없다.
    1.4M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Apr 16, 2019
    이마트에서 구입한 릴레 블랑. 주정강화 와인 베르무트인데 와인 한 병 한 번에 다 마시기 부담스러운 분에게 강룍추천! 복숭아, 옅은 꽃 같은 달달한 맛으로 시작해 자몽 껍질 흰 부분을 연상시키는 쌉쌀한 맛으로 끝나는 맛이 매력적이다. 얼음 찰랑찰랑하게 채워마시면 없던 입맛도 되살아날 듯🥂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Mar 5, 2021
    마트마다 들쭉날쭉 위스키 가격 때문에 이게 싼 건지 비싼건지 모르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 가져왔읍니다. 데일리샷 어플 보시면 위스키 가격을 요로코롬 한 눈에 볼 수 있네요. 클릭해보면 대형마트, 와인앤모어 가격까지 나와있고요. 예약하면 가까운 술집에서 픽업구매 가능!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Aug 17, 2023
    JLPT N3 시험본 후, 돌고 돌아 정착한 일본어 교재. 시원스쿨이나 기타 교재 등은 너무 시험에 치중된 느낌이었는데, EBS는 요즘 쓰는 단어들이 더 많아서 좋다. 일본 문화 등도 간략하게 소개되어 몰랐던 정보도 많이 알게 됨. 레벨은 N2~N1 사이인 듯😇
    343K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Jan 10, 2024
    망원동 사람들이 부러워지는 오뎅바 다이치. 집 앞에 있었으면 맨날 갔을텐데… 나만 알았을텐데… 나는 경기도민이니까 트위터에 올린다. 오키나와 생맥에 국물 잔뜩 머금은 무랑 두부 드세요. 님들아 m.blog.naver.com/amhanghosa/223…
    535K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Sep 27, 2021
    풍년빌라와 여인숙의 건물주가 김은희 작가님이었구나.
    “10년간 월세 동결”…김은희 작가의 응암동 풍년빌라 실험 | 중앙일보
    From joongang.co.kr
  • user avatar
    김호잇
    @gomdolgoon
    Mar 1, 2022
    보자마자 홀린 듯이 구입했네. 이번 달 과자는 너로 정했다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