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코익
52.6K posts
user avatar
코익
@COICC4
호방하고 호색합니다
spinspin.net/COICC4
Joined June 2020
491
Following
7,753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코익
    @COICC4
    Jan 31
    웹 발행 하였습니다!!!! 즐감 해 주셔요!
    user avatar
    계란
    @egg_bst
    Jan 31
    [창작/GL] 짝사랑 컨퍼런스 (72p) 옆팀 팀장님을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팀장님은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1디페에 발간했던 창작 백합 트윈지 (오피스물임...) 웹발행 했습니다! [上] posty.pe/oo7a4y [下] posty.pe/zy2jbn
    40K
  • user avatar
    코익
    @COICC4
    Sep 24, 2024
    최근 깨달은거 탑승할때 인사 안받아주는 택시 기사는 ㅈㄴ 많은데 나갈때 감사하단 말 씹는사람은 살면서 한번도 못봄 존나 싸가지없다가도 감사하단말 들으면 사람이 확 분위기가 바뀜 그게 요즘 뭔가를 느끼게함...,
    1.1M
  • user avatar
    코익
    @COICC4
    Apr 23, 2025
    개힘들다 내게 너무 많은 사랑이 있었음을 깨달은 하루
    577K
  • user avatar
    코익
    @COICC4
    May 26, 2022
    여자친구는 부끄러움이 진짜진짜 많은편인데 나는 개천둥벌거숭이라 밖에있을땐 옆에있는 여자친구가 행인들에게 주목받지않게 항상 조심해야한다 오늘은 헤어지면서 닌자포즈했더니 진짜 인권침해당한 표정으로 집에가서 아직도 카톡답장안함
  • user avatar
    코익
    @COICC4
    Nov 20, 2024
    알고리즘에 조회수 한자리숫자의 ㅈㄴ 메이드인초등학생 영상뜰때마다 횡재한기분임
    536K
  • user avatar
    코익
    @COICC4
    Sep 18, 2024
    지하철 잡상인이 싫다..,. 아니 그사람들이 싫다기보다 그냥 모든승객들이 누군가를 무시하는 상황을 눈앞에서 견디는게 괴로움 (근데 관심주거나 사면 안되는게 맞음) 나보다 말하는사람이 더 부끄럽고 멋쩍겠지만..
    3.7M
  • user avatar
    코익
    @COICC4
    Sep 24, 2024
    일론머스크 차단ㅈㄴ많이당했나보다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777K
  • user avatar
    코익
    @COICC4
    Oct 21, 2024
    바비가 켄은 그냥 켄이라는 명언을 남겼거늘 x.com/uahan2/status/…
    1.5M
  • user avatar
    코익
    @COICC4
    Dec 30, 2021
    유산소 8km로 5분이상 존나뛰면 도파민분비돼서 진심 뇌가 갓생인간 체험한단말임 이거끝나면 방청소 하고 설거지도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진짜 해야되는것을 하는 인생을 살아야지<- 같은생각하면서.. 근데 문제는 샤워하면 땀이랑 같이 의욕까지 다 씻겨내려가서 다시 소파에 누워 트위터하는사람됨
  • user avatar
    코익
    @COICC4
    Dec 25, 2021
    떡볶이 진짜 500원짜리 딱 한컵만 먹고싶은데 배달시키면 중간도없고 맨날 온마을사람들이 단추넣고끓인 스프처럼 대야 한바가지로와서 개킹받네
  • user avatar
    코익
    @COICC4
    Sep 15, 2024
    1초만에 알아들을수있는 씹덕적 합의와 대화가 너무소중함 백화점문 존나 무거워서 낑낑거리면서 여니까 서민 : 키르아네집 대문인줄알앗네 ㅇㅈㄹ
    911K
  • user avatar
    코익
    @COICC4
    May 6, 2024
    "그냥 존잘들 그림을 계속 봐요 그럼 거기서 존잘피톤치드가 나와서 조금씩 도움이 됩니다" <- 아 개공감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2K
  • user avatar
    코익
    @COICC4
    Dec 2, 2021
    난 질투많은 사람들이 질투난다고 입밖으로 소리낼때가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나 열등감은 내 기준 제일 추악한 감정인데 그걸 인정하고 기꺼이 발화함으로서 오히려 상황이 담백해지고 ㅈㄴ 맹꽁이처럼 펄쩍펄쩍 뛰면서 손수건 물어뜯는 모습으로 상상됨
  • user avatar
    코익
    @COICC4
    Apr 14, 2025
    아니이렇게 작업되는거엿다고 ㅁㅊ 멸종위기수작업만화가를 무형문화재로
    user avatar
    약국
    @DURB5
    Apr 13, 2025
    모션데스크를 만나고 낡은 노트북 거치대와 아름다운 이별을 하다
    375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