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돈 나갈 차례 되니까 연락 두절
작성자 정보
- 손훈예 작성
컨텐츠 정보
- 316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노르웨이 돈 나갈 차례 되니까 연락 두절
.
40
환전 요청 이후로 계속 핑계만 대더니 고객센터도 사라졌습니다 답변도 없고 처리도 없고 그냥 버티기 모드네요 이용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본문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4
마스크맨님의 댓글
- 마스크맨
- 작성일
잘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분모자님의 댓글
- 분모자
- 작성일
ㅂㄹㅈ 레전드
액상님의 댓글
- 액상
- 작성일
이걸 당하는 사람이 있네 ,,, 어휴
김두한님의 댓글
- 김두한
- 작성일
다한통속 ㅅㅂ
로그인
회원가입
텔레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