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16만원 때문에 글 씁니다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문호타 작성
컨텐츠 정보
- 358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포스 16만원 때문에 글 씁니다 ㅋㅋㅋ
.
16
소액이라 별일 없을 줄 알았는데 환전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금액보다 대응 방식이 더 아쉽네요
.
본문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4
믹스콤님의 댓글
- 믹스콤
- 작성일
여기 진짜 개판이네
아메리카노님의 댓글
- 아메리카노
- 작성일
걍스레기들
줄자님의 댓글
- 줄자
- 작성일
이런 개 줫밥같은 동네 양아치 깡패같은 새기들
액상님의 댓글
- 액상
- 작성일
여기 어디서 본거같은데
로그인
회원가입
텔레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