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이몰 오픈) 밥 한 끼 = 책 한 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36269
다들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시죠?
짱르비 tmi..)
평소에 도서 이벤트 할 때마다요
"공부할 수 있게 책 주셔서 감사해요"
이런 말들을 정말 정말 많이 들었어요!

(왕 뿌ㅡ듯)
그럴 때마다 짱르비 왕 뿌듯..
더 많이 도와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고민했어요!
우리 학생들한테 어떻게 도움줄 수 있을까..?

올해 수능 대비가 가능한 책들로만
재정가해서 준비해봤어요!
거의 만원~ 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요새 밥 한끼 가격..ㅠ)
오르비북스 교재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우리 친구들 부담 덜어드리고 싶었던 마음..
꼭 알아주세요!!
+
국어 + 수학 위주의 라인업 구성!
혼자서도 쭉쭉! 공부할 수 있는 책들이에요
올해 공부에도 완전 도움될 거예요!
모두모두 많관부~♥
•❅──────✧❅✦❅✧──────❅•
떨이몰 大오픈!

SPECIAL하게 모십니다!
-> https://atom.ac/books/14005/
랑데뷰 폴포 시리즈
-> https://atom.ac/books/14008/
랑데뷰 기출과 변형 시리즈
-> https://atom.ac/books/14018/
기출의 파급효과 수학 시리즈
-> https://atom.ac/books/14019/
독해분석 - 국어 비문학
-> https://atom.ac/books/14014/
국어의 호흡 : Breathe 현대문학편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물리는 ㅅㅅ와 같다 0 0
-
요즘 핫한 치지직 방송 2 0
n슈냥 당장 팔로우
-
작수에서6평 4 1
-
6모 사탐 이제야 채점해봄 0 0
반년 깔짝댄 생윤 29점 반년 유기한 사문 50점ㅋㅋㅋ
-
음...
-
261122는 확축 알면 1 0
딸깍인 문제임?
-
뭔가 안읽씹은 쉽지 않다 1 0
진짜 짜증나서 손절까지 생각할 때는 그냥 읽씹도 가능하지만 안 바쁜데 안읽씹...
-
근데코드원괜히샀음 2 0
이라고말해도되는건가 되게굵은데그중에뽑아낸핵심내용은 책의절반인듯...
-
코앞에좆반고가잇는곳임 0 0
근데난거기안다님샤갈
-
이사갔음 1 0
옆집사람이조현병같은게잇는지.. 상당히위험한짓을해서도망갓음...
-
오르비그만두는법 8 3
공부끝나고습관마냥들어오는데이거어쩌죠 분명난9월에들어오려고했는데 진짜매일들어옴...
-
이거나 들어 3 1
-
학교는 날더러 수시러가 되라 하네
-
정신병동에서 애가 간식으로 나온 이거 엄청 맛있게 촵촵 드시길래 12 4
그정돈가 싶어서 아니 그냥 나도 따라해보고 싶어서 병원 건물 편의점(공급처)에서...
-
이번 6월 시원해서 좋았음 4 2
후폭풍 온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
딱 7월 중순까지만 과목별 시ㅐ간배분 저따구로해도 ㄱㅊ을까요 4 0
국어 3.5 수학 7 영어 0.5 탐구 2 이정도 ㄱㅊ은가요? 수학 꼭 100받아야해서요
-
투표) 알바 중에 심심한데 1 0
연애 글 싸면 봄?
-
145일은 어떤 시간이에요 2 1
?
-
한로로 - 1111 (M/V) 1 1
-
오케이 틀닥들 체크 완료 5 0
-
98 96 1 99 97 1 0
재수학원 상담실장?이 연고대 높과는 안된다고 수학 더 올리라고 하는데 정상인가요...
-
ㅅㅂ 과외 주 13~14시간도 스펙으로 쳐줘라 둘다 ㅈ도 의미없자나
-
인생에 고민이 너어무 많다옹 8 2
남들보다 뒤쳐질까봐 걱정이다옹
-
1500그릇은 될 듯 안먹고 아꼈으면 콩나물국밥집 하나는 차렸음
-
아직까진 사탐하길 잘한듯 7 2
과탐했으면 좆됬을듯
-
나는 숏충벌레 0 0
친구가 없네 롱칠땐 친구가 많았는데 요즘은 욕만먹네
-
심심심심심무물 18 3
무엇이든.물어보새요
-
2028부터는 0 0
대나형의 시대다
-
올해 수학 난이도 5 0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
실모언제부터 풀까 7 2
지금부터 1주일에 하나라도 풀까?
-
6평 시험지 운영 축구국가대표팀처럼 했으면 개추 ㅋㅋ 2 3
명보힝,아
-
좆같이생긴 step2 문제 있으면 나중에 실력 오르면 풀어야지 ㅇㅈㄹ하고 안품
-
작년보다 문만 실력은 올랐는데 아직도 뭔가 부족하다옹 6 2
1등은 아니어도 좋으니 5등안에는 들고 싶은 마음이라옹 계속 노력하고 노력하다보면...
-
라인 어디까지임 확통사탐 기준
-
어제 애플 하따쳤는데 1 0
역시 오르는군
-
양의 극한으로 간다는게 문제 풀면서 쓸모가 없었던 기억이
-
작수에서 6평 6 2
성적 떨굼
-
어제오늘 운동 ㅇㅈ 2 1
어제는 삼천 칼로리 오늘은 이천삼백
-
시발점이랑 워크북 왤케 어려움 4 0
진짜 ㅈ같다 씨발ㅠ
-
통통 92>100 가는법 있? 2 0
30번은 항상 풀고 틀리고 22번까진 시간 없어서 못감
-
02년생이 너무 불쌍해 ㅠㅠ 9 1
가나형 세대도 겪고 재수하면 통합수능 세대도 겪고 엉엉엉
-
08 년생들도.. 평행이론
-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긴다옹 10 2
그래서 좀 인간불신이다옹 고양이는 착하니 괜찮다옹
-
러셀 현장에서 15번 못품
-
짜계치 2 0
계란 두개넣을까 한개넣을까

항상 감사합니다!짱르비누나 저메추좀
치킨 ㄱ
짭이잔아

와 찐이다 ㄷㄷ책은 마음의 양식이구나
하나 사볼까요
랑데뷰 폴포 개추임
킬러 유형 6가진가? 모아둔 단원별 N젠데 모의고사 킬러 대비용으로 추천함
그거 풀고 3모 공통 다맞음
이북도 같은 가격으로 낮춰주실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