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로그인 오류 관련 공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867174
안녕하세요 개발팀입니다.
현재 오르비의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7월 22일에 페이스북으로부터 플랫폼 정책 위반이라는 이유로 오르비의 페이스북 로그인을 비활성화시켰다고 통보받았습니다.
개발팀이 신속하게 대응을 하고 있으나, 페이스북의 대응과 심사를 기다려야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언제까지 복구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기가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즉, 페이스북 로그인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당분간 오르비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회사들도 비슷한 상황을 겪어서 문제가 되었던 경우가 종종 보고되고 있습니다.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3/06/09/6IU2O6NEW5BQJPCLPW77Q4DPAU/?outputType=amp)
그래서 기존에 페이스북 로그인을 이용하셨던 사용자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id + pw를 이용한 로그인 방법으로 전환을 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orbi.cs@move.is 으로 아래 양식의 메일을 보내 주시면 1영업일 안에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한번 전환하면 다시 페이스북 로그인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제목: 페이스북 로그인 전환 요청
내용:
이름: <가입할 때 입력한 이름을 적어주세요. 닉네임이 아니라 이름입니다.>
휴대폰 번호: <가입할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를 적어주세요.>
이메일: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id: <오르비 로그인에 이용하실 id를 적어주세요. 빼먹고 이메일 보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다른 소셜 계정(네이버, 카카오, 지메일, 애플)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전환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특기 0 0
여르비인증글에댓글빨리달기
-
돼지 ㅇㅈ 2 1
그제 피자 소세지 완판 (사진 나 아님추)
-
폰에 셀카가 없음 1 0
-
난 그냥 사람 답게 생김 2 0
다시 생각해보니 아닌거 같음
-
. 5 3
나도인증
-
이건 막차 끊기고 노숙할때 찍은거임
-
ㅇㅈ하면산화당할거같음 1 1
사유:개빻음
-
리트말고 어려운 독서 없나 3 1
어려운걸로
-
사관학교치시는분 0 0
ㅇㅇ
-
진짜ㅇㅈ달린다 3 0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1
왜 ㅅㅂ 인증메타야 오르비 다시는 안돌아올거야..
-
잘생겨지고시프다 9 0
-
새벽 맞팔9 8 0
99
-
정보쥐 인증 안 할건 아니시죠 1 1
제가 고양이최고님의 한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왜 나는 댓글 안달아주냐 10 0
서운하게
-
미쿠닮았다던 어린시절 ㅇㅈ재탕 7 1
-
지구과학 고수분들 계십니까.. 3 0
ㄷ 보기에서 코사인 세타가 왜 1보다 작아야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정보쥐 인증해라 2 0
-
나만 못생겼구나 1 0
응
-
다들아름답고멋지십니더 0 0
메타편승할얼굴이아니내요
-
하 왜이리 다들 존잘 존예지 5 0
진짜 뭐지 통속의 뇌같은 기분
-
수능 수학 0 0
38문제로 늘리고 선택과목 3C2하면 안되나
-
날짜는 왜 하필...
-
나만 못생겼네 6 0
-
ㅇㅈ 2 2
-
냉면냉면 0 0
또먹구십다
-
형 운다..
-
이야 나는 도저히 못 끼겠다 1 1
구경이나 해야지
-
인증 메타구나 0 0
히히
-
. 15 0
-
에이징커브 변천사 25 1
이때가 15살 정도였고 이때는 22살 이건 29살 최근
-
인증보니까 다들 너무 어림 2 0
나는 예비군 2년차 아저씬데
-
ㅇㅈ 6 1
내가 이러던 시절이 있었다고?
-
나도인증 8 2
내일머리자를거야
-
내가 바람 펴도 0 0
넌 절대 피지 마
-
ㅇㅈ 6 1
-
자꾸커뮤를햇갈리시는분들이만내요 5 1
차단
-
인생최악의선택 3 1
본인 전공어를 잘못고름
-
확률과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
찌개를 2 0
티스푼으로 먹으면 별미임 ㅇㅇ
-
나사실존잘임. 10 0
-
혁오, Sunset Rollercoaster - Young Man (M/V) 0 0
모두들 굿밤
-
놀아주세요 6 0
-
본인 2609 국어 1틀 해봄 2 0
공통에만 68분 쓰긴 함... 언매 다 맞았다는 가정하에 백분위 100 상위...
-
머리스타일 12 0
근 7개월만의 머리털 ㅇㅈ 저번에 얼굴 올렸다가 이재명 소리 들어서;;;
-
다중출입이 뭘까 3 0
우리 기숙사 조항에 새벽1시부터 5시 다중출입 벌점준다하는게 있음 그러면 그 전에...
-
시험이끝나면오르비엔 4 0
들어올생각조차안하겠지
-
ㅇㅈ 9 1
-
이런방송인가요 3 0
와 전환 부럽다
카카오는 오류 안 나나.. 아이디 가입하려다가 카카오로 잘못 가입했는데
네이버도 오류 났으면..
네이버 불편해..
플레이밴 해제 기~원!
다른 곳에서도 페이스북 로그인 비활성화 뜨면서 먹통되던데 저런 이유가 있었네
잘하자
페북일텐데 아직 로그인 유지중인데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면 안되려나요...
네 안됩니다. 로그아웃되기 전에 미리 전환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ㅠㅠ
그렇군요 ㅠ 이참에 전환하겠네요...
카카오 오르비 임티 출시해주세요 ㅡㅡ

근데 이렇게 귀여운 이모티콘이 왜 10번이나 까임ㄹㅇ 말 안 된다
다른 앱 쓸 때도 페북 로그인 잘 안 되던데
임티점 내줘 카턱에
네이버도 오류나라!
개발자님 플레이밴 관련사유로 이메일발송하긴했는데요..
사유가 궁금한데 혹시 알 수있을까요?
엄마 난 커서 오르비 개발팀이 될래요! 엄마 난 커서 오르비 개발팀이 될래요! 엄마 난 커서 오르비 개발팀이 될래요! 엄마 난 커서 오르비 개발팀이 될래요!